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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프링 부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Runtime.exec() 메서드를 사용하여 ffmpeg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공간 오디오를 추가하는 방법의 예입니다.
import java.io.BufferedReader;
import java.io.InputStreamReader;
@RestController
public class SpatialAudioController {
@GetMapping("/spatial-audio")
public String addSpatialAudio() {
try {
// Set the input video file path
String inputFile = "/path/to/your/video.mp4";
// Set the output video file path
String outputFile = "/path/to/your/spatial-audio-video.mp4";
// Set the audio channel layout (e.g., stereo)
String channelLayout = "stereo";
// Use the Runtime.exec() method to call ffmpeg and add spatial audio
Process process = Runtime.getRuntime().exec(new String[]{"ffmpeg", "-i", inputFile, "-ac", "2", "-channel_layout", channelLayout, "-map_channel", "0.0:0.0", "-map_channel", "0.0:0.1", "-c:a", "copy", outputFile});
// Read the output from the process
BufferedReader reade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process.getInputStream()));
StringBuilder builder = new StringBuilder();
String line = null;
while ((line = reader.readLine()) != null) {
builder.append(line);
builder.append(System.getProperty("line.separator"));
}
String result = builder.toString();
// Return the result
return result;
} catch (Exception e) {
return "Error adding spatial audio: " + e.getMessage();
}
}
}
시스템에 ffmpeg가 설치되어 있고 명령줄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. ffmpeg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이 코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. 여기서 사용되는 특정 명령줄 인수는 입력 비디오에 두 개의 오디오 채널이 있어야 하고 채널 레이아웃이 스테레오여야 하며 오디오 채널을 출력 비디오에 복사해야 한다고 지정합니다.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의 세부 사항에 따라 이러한 인수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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